'그래그런거야' 왕지혜, 대가족 맏며느리의 수영복 자태 '시선강탈'

뉴스엔 입력 2016. 5. 7.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왕지혜 수영복 자태가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측은 5월 7일 부잣집 철부지 외동딸에서 대가족 맏며느리가 된 홍유리 역 왕지혜의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왕지혜는 수영장에서 블랙 원피스 수영복부터 수경, 수영모까지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것. 왕지혜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늘씬하고 군더더기 없는 몸매가 어우러져 ‘워너비 수영복 자태’를 완성했다.

극중 왕지혜가 남편 조한선(세현 역)과 수영장을 찾아 운동하는 장면이다. 촬영 당시 왕지혜는 수준급 수영 실력을 발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이번 25회에서는 왕지혜에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닥치면서 왕지혜를 포함한 ‘그래, 대가족’이 혼란에 빠질 예정”이라며 “과연 왕지혜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 것인지 그로 인해 어떤 파장이 일어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7일 오후 8시45분 방송. (사진=삼화 네트웍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야노시호 비키니 입고 고난도 요가,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NS윤지, 하와이 접수한 명불허전 몸매퀸 ‘화이트 비키니, 화보 그 자체’이태임, 푸켓서 뽐낸 초밀착 래쉬가드 몸매 ‘군살이 뭐에요?’[어제TV]송혜교, 참으로 ‘이쁜이’가 아닐 수 없다(5월, 아이들)설현, 배꼽티+초밀착 핫팬츠도 굴욕없는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