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가족' 이사아·길은혜, 아름다운 한복맵시 '단아한 미모'
오수정 기자 2016. 5. 5. 22:43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별난가족'의 이시아과 길은혜가 한복맵시를 뽐냈다.
4일 배우 이시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디아가씨예요"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와 길은혜는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극중에서는 투닥거리는 사이지만 실제로는 자매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이시아와 길은혜는 KBS1 저녁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에서 각각 강단이와 강삼월 역으로 출연하며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이 출연하는 '별난가족'은 꿈과 사랑을 향한 치열한 청춘들과 그들을 둘러싼 별난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시아 인스타그램]
길은혜 | 별난가족 | 이시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별난 가족' 신지훈, 길은혜 똥 밟았다 '악연 시작'
- 이시아vs길은혜, 오디아가씨 미인대회 라이벌 됐다
- '별난 가족' 이시아vs신지훈 시계 분실 사건, 범인은 길은혜였다
- '별난가족' 이시아·김진우·길은혜·신지훈의 성장을 기대해
- 이시아 일일극 여주인공 어땠나, 씩씩+쾌활 연기력 '합격점'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