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사' 진구부터 '삼둥이'까지, 스타들 어린이날을 보내는 법
전혜진 2016. 5. 5. 17:20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은 비단 어린이들에게만 즐거운 날이 아니었다. 스타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기쁜 휴일을 보냈다. 어릴적 사진 공개부터 가족 나들이까지, 스타들의 각양각색 어린이날 기념 셀카를 모아봤다.
|
서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 시절 모습을 게재했다. 드레스를 입고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 생일을 맞아 왕관을 쓰고 있는 모습, 모자를 쓰고 경례를 하는 서현의 귀엽고 풋풋한 어릴적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현은 사진과 함께 "짜잔~ 어린이 서주현이에요.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라며 어린이날을 축하했다.
|
같은 날 배우 진구는 "어린이날 맞아 본인 선물 받으러 온 진구 어린이. 고마워요. 손보스. 엄포스. 결정장애. 불안 초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구는 피규어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KBS2 '태양의 후예' 속 카리스마 군인과는 달리, 어린아이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진짜 어린이 삼둥이의 어린이날은 어땠을까?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우리도 이제 어린이! 쑥쑥 자란 삼둥이도, 여러분도 모두 신나는 어린이날 보내세요. 송일국 아버지는 모니터링 중. 광고 녹음도 프로처럼 진지한 삼둥이. 어린이날 쑥쑥 자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헤드폰을 낀 채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은 미소를 자아낸다.
|
가수 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동훈어린이 축하합니다. #어린이날 #우리집어린이들 #하동훈 #하드림#축하축하 #선물은해장국 #이제좀일어나시죠 #아오"라는 센스있는 멘트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어린이만의 귀여움을 표현하는 듯한 하하의 익살스런 표정이 눈길을 끈다.
|
배우 이윤미 주영훈 가족 또한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냈다. 이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 지금 주아라 유치원 찰리 페스티벌 가는 길. 이제는 주라엘도 어린이?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단란한 네 가족의 모습을 공개했다. 주영훈과 이윤미, 두 딸 모두 오랜만에 가는 나들이가 즐거운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화기애애한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gina1004@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김혜선 '세번째' 결혼 깜짝 발표 "다시 시작하고 싶다"
☞ 김혜선 '세번째' 결혼 깜짝 발표 "다시 시작하고 싶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제 성폭행' 자녀 3명 낳은 형부
▲ 히말라야 실종자 시신 16년만에 발견
▲ 정준하 “`쇼미5` 결과? 아내에게도 비밀”
▲ '별풍선' 때문에…난폭운전에 성행위까지
▲ 유인나 DJ 하차 “죄책감 너무 컸다” 눈물
▲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2%할인!" 딱! '3일간만'~
▲ '캡틴 아메리카' 개봉 기념! 어벤져스 팔찌, 80%할인~
▲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성훈, 냉동인간설? 18년전 사진을 공개합니다
- '카이 열애 인정' 크리스탈, 中서 근황 공개
- 배용준♥박수진 임신 초기 "파리 동행, 그랬구나"
- "아기 만드는 일 열심" 양준혁♥김은아 2주년
- 클라라, 볼륨 몸매 드러내며 발차기 "뭘 해도 섹시"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장학생 됐다 "1명만 주는 장학금, 생각지도 못해"
- 강호동 子 피지컬, 이 정도였어? "188cm에 서장훈 발사이즈"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故서세원, 캄보디아 돌연사.."아버지 죽음은 의문사" 서동주 눈물 속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