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2NE1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 받아..보답할 것" 탈퇴 심경

이정호 기자 2016. 5. 5.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공민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공민지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2NE1에서 탈퇴한 가수 공민지가 팬들에게 손편지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공민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많은 이야기들 때문에 놀라셨을 팬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면서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공민지로서 서게 됐다"고 심경을 밝혔다.

그는 이어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2NE1으로 데뷔해서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 수 있었고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뒤돌아보면 감사하고 행복했던 시간 들이다. 많은 분들 덕분에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덧붙었다.

공민지는 "그 사랑의 보답은 더 발전된 모습과 동일하게 성실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라며 "더 좋은 모습으로 빠른 시간 안에 찾아뵙겠다"며 앞으로 활동계획을 밝혔다.

한편 공민지는 지난 달 5일 2NE1에서 공식적으로 탈퇴했다.

[관련기사]☞ '또 오해영' 허영지의 격렬 키스신..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꿀단지' 이재준 "연기 겉돈다는 얘기에 마음고생"(인터뷰①) '꿀단지' 이재준 "믿고 보는 배우 되고파"(인터뷰②) '또 오해영' 동거로맨스 본격 시작..평균시청률 3% 돌파 이종석·한효주, MBC 드라마 'W' 출연 확정..7월 20일 방송(공식입장)

이정호 기자 mrlee0522@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