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김태우 밝힌 차돌박이 애정하는 이유 셋

뉴스엔 2016. 5. 4. 2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우가 차돌박이를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다.

5월 4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 차돌박이 특집에서 김태우는 "내가 차돌박이를 좋아하는 이유가 빨리 먹을 수 있고 여러 겹을 겹쳐 먹어도 되고 또 어떤 음식이든 싸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요미식회'에서 추천하는 한 차돌박이 식당에 대해 "그 곳은 너무 놀란 것이 파와 고추를 듬뿍 넣은 간장소스를 주셨다. '여기에 찍어 먹어'라고 하셔서 고추와 파를 싸서 먹었는데 이게 진짜 너무 맛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그렇게 두 번 세 번 먹었더니 고추와 파가 확 줄더라. 근데 그걸 보시고는 '먹을 줄 아네' 하시면서 파와 고추 소스를 계속 가져다 주셨다"고 전했다.(사진= tvN '수요미식회'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뉴스엔 조연경 j_rose1123@

AOA 설현부터 지민까지..해변보다 눈부신 수영복 몸매 ‘심쿵해’송중기 거침없이 드러낸 팔근육, 일상복 패션도 설레네야노시호 비키니 입고 고난도 요가,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이태임, 푸켓서 뽐낸 초밀착 래쉬가드 몸매 ‘군살이 뭐에요?’설현, 배꼽티+초밀착 핫팬츠도 굴욕없는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