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엔소닉 리더 제이하트, 오는 26일 軍 입대.. 팀은 5인조 개편
최민영 기자 2016. 5. 4. 10:38
그룹 엔소닉 멤버 제이하트(J.HEART)가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잠시 팀을 떠난다.
4일 소속사에 따르면 제이하트는 오는 7~8일 열리는 일본 콘서트와 21일 진행하는 한국 팬미팅 활동을 마지막으로 오는 26일 훈련소로 입소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제이하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군복무를 건강히 마칠 수 있도록 슈퍼소닉(팬클럽명)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한다”며 “나머지 다섯 멤버가 제이하트의 몫까지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엔소닉은 제이하트를 비롯해 최별, 봉준, 시후, 민기,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1년 싱글 ‘위 아 슈퍼 보이즈(We Are Super Boys)’로 데뷔했다. 이후 한국 가수 최초로 인도 4개 도시 공연을 마쳤으며, 홍콩 메트로 라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제이하트의 군복무 전 마지막 공식 활동인 한국 팬미팅 ‘히스토리 오브 슈퍼보이 인 코리아(History of SUPER BOY in Korea)’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서울 서대문구 KAC 한국예술원 소극장에서 열린다.
최민영 기자 mychoi@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노버, 6GB램 최강 스펙폰 공개.. 가격은 47만원
- 15개월 만에 32인치 패널 가격 반등..
- 액정 달린 샤오미 미밴드, 5월 공개
- 롯데하이마트, 갤럭시S7 예판 '기대이상'
- 우주서 만든 전기를 달리는 차에..무선 송전 '성큼'
- 김문수-한덕수 2차 회동도 빈손…보수 단일화 파국 치닫나
- 금감원, 사무공간 전역에 '무선·페이퍼리스' 환경 구축…DX 본격화
- 정부, 고정밀지도 반출 결정 8월까지 연장 가닥…다음 주 1차 입장 전달
- [유통DX리더]〈5〉김세한 워커힐 신성장추진담당 “AI 에이전트로 서비스 품격 제고”
- 엠티아이, HBM용 열전도 소재 사업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