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4일 HOU전 6번-DH..돌아온 플루프 5번

2016. 5. 4. 0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휴스턴(미국 텍사스주), 조인식 기자] 박병호(30, 미네소타 트윈스)가 6번으로 한 타순 내려갔다. 트레버 플루프가 복귀하면서 일어난 변화다.

미네소타는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리는 2016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라인업을 발표했다. 지명타자 박병호는 6번 타순에 배치되어 중심타선을 뒷받침한다.

미네소타의 중심타선은 조 마우어(1루수)-미겔 사노(우익수)-플루프(3루수)로 이어진다.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한 플루프는 곧바로 중심타선에 투입됐다. 테이블세터로는 그대로 대니 산타나(중견수)-브라이언 도저(2루수)가 나간다.

하위타선은 에두아르도 에스코바(유격수)-커트 스즈키(포수)-에디 로사리오(좌익수)로 구성됐다. 미네소타 선발은 알렉스 마이어, 이에 맞서는 휴스턴 선발은 콜린 맥휴다.

한편 휴스턴은 호세 알투베(2루수)-조지 스프링어(우익수)-카를로스 코레아(유격수)-콜비 라스무스(좌익수)-타일러 화이트(1루수)-프레스턴 터커(지명타자)-카를로스 고메스(중견수)-루이스 발부에나(3루수)-제이슨 카스트로(포수) 순으로 라인업을 짰다. /nick@osen.co.kr

[사진] 휴스턴=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