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범수-다을 부자 '엉아 어때요?'

박지혜 2016. 5. 2.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LB KIDS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이범수와 아내 이윤진, 자녀 소을·다을 남매의 단란한 한 때가 화보에 담겼다.

2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와 까사리빙은 이범수 가족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범수 가족이 ‘2016 MLB 올스타 위크’에 초청을 받은 기념으로 촬영됐다.

MLB 측은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을 통해 야구의 의미를 잘 보여준 이범수는 물론 최근 대세 가족으로 떠오른 소다남매를 ‘2016년 MLB 올스타 위크’의 한국 대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범수 가족은 공개된 화보에서 MLB의 메이저로고가 들어간 티셔츠나 모자를 착용해 캐주얼한 패밀리 룩을 완성했다. 특히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의 이윤진과 국민 남매로 떠오른 소다 남매의 귀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2016년 MLB 올스타 위크’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범수는 최근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 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범수 가족의 화보는 까사리빙 5월호와 MLB KID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