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그녀' 유소영이 밝히는 상상력 자극 연애고수 TIP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연애고수다운 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패션앤 '팔로우미7'에서는 아이비, 황승언, 유소영, 고우리, 황승언, 차정원의 두 번째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의 'PICK ME UP' 코너의 주제는 '연애하고 싶은 계절 봄, 소개팅에서 돋보일 수 있는 나만의 필살기'다. 유소영은 연애고수답게 남성들에게 향기로 어필할 수 있는 베이비로션과 머리 끈을 내놔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유소영은 "샤워 후 온몸에 베이비로션을 바른 후, 목과 발끝, 머리 끝에 한 번 더 바른다"며 "베이비로션을 바른 후 머리를 목선이 돋보이게 묶어주면 된다. 이 향기를 좋아하지 않은 남자는 없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황승언은 "이 언니 무서운 언니다"라며 유소영의 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아이비 역시 "선하고 참한 여자가 저 같이 생긴 여자보다 더 선수"라며 목청을 높였다.
유소영의 팁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차정원이 아이템으로 들고 온 목걸이를 보며 "목걸이의 길이도 중요하다. 셔츠를 입었을 땐 안쪽으로 착용하는 것도 팁"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유소영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나는 연애고수가 아니다. 잡지식이 많을 뿐"이라고 급하게 해명해 더욱 큰 웃음을 안겼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후' 떠나고 왕좌 차지..'굿바이미스터블랙', 수목드라마 1위 등극
- 클라라, 논란 그 이후.."강한 멘탈? 오랜 무명시절 얻은 내공"
- [화보] 레이싱모델, 노출 옷 위에서 내려다보니 '파격'
- [화보] 비키니女, 손바닥만한 비키니 차림으로 '19禁'
- [화보] 손나은, S라인+볼륨감까지 '완벽 마네킹 몸매'
- "2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도 '텅텅' 왜? [현장+]
- '꿈의 가전' 매일 230대씩 팔렸다…삼성전자 야심작 '대박'
- 산에 쑥 캐러 갔다가 '날벼락'…경북서 SFTS 사망자 발생
- 이승기, 2년 전엔 처가 비호하더니 결국…"연 끊겠다" [전문]
- 월급 600만원인데…"이거 받고는 일 못하죠" 단칼에 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