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매일 운동하고 공부..운명에 안주하지 않아" [화보]

조윤선 2016. 4. 25.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애
김희애
김희애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희애가 여배우의 품격있는 자태를 드러냈다.

25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5월호는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는 김희애의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애는 흰 블라우스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수려한 외모를 드러내기도 하고 점프수트를 입고 거울 앞에 서서 그녀의 빛나는 광채 피부를 자랑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희애는 "작품을 고를 때 캐릭터 하나에만 국한해 보지는 않아요. '이전과 다른 캐릭터나 멋진 여자 캐릭터를 해야지'라는 원칙을 정해놓다 보면 할 수 있는 작품이 제한되기 때문이죠. 너무 감사하게도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었기 때문에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모델로 활동하는 SK-II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에 관해 "저는 운명에 기대어 안주하지 않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조금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매일매일 운동하고 공부를 했죠. 이렇게 하다 보니 기회가 찾아왔을 때 잡을 수 있었고 그것이 터닝 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라며 해당 캠페인의 진정한 뮤즈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새로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지금도 영어 공부를 해요. 언젠가 유능한 외국 감독이 같이 일하자 그러는데 알아들을 수 있으면 좋잖아요. 꼭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이런 상상을 하면 동기부여가 되고 재미있게 할 수 있죠"라며 목표를 세우고 전진하는 그녀의 노력에 대해 언급했다.

운명에 안주하지 않고 목표를 세우며 계속해서 자신을 가꿔가는 김희애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남남북녀’ 양준혁-김은아 2주년 “같은 방 써도 되나요?”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글래머” 손예진, 아찔 비키니 자태
 ▲ “아기 만드는 일 열심” 양준혁-김은아
 ▲ 설리, 또 파격 셀카 '침대에서…'
 ▲ 중화권 감탄 “클라라, 엄청난 육감 몸매”
 ▲ 아이유 미공개 사진, 손가락 입에 물고…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2%할인!" 딱! '7일간만'~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