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매일 운동하고 공부..운명에 안주하지 않아" [화보]
|
|
|
25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5월호는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는 김희애의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애는 흰 블라우스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수려한 외모를 드러내기도 하고 점프수트를 입고 거울 앞에 서서 그녀의 빛나는 광채 피부를 자랑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희애는 "작품을 고를 때 캐릭터 하나에만 국한해 보지는 않아요. '이전과 다른 캐릭터나 멋진 여자 캐릭터를 해야지'라는 원칙을 정해놓다 보면 할 수 있는 작품이 제한되기 때문이죠. 너무 감사하게도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었기 때문에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모델로 활동하는 SK-II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에 관해 "저는 운명에 기대어 안주하지 않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조금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매일매일 운동하고 공부를 했죠. 이렇게 하다 보니 기회가 찾아왔을 때 잡을 수 있었고 그것이 터닝 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라며 해당 캠페인의 진정한 뮤즈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새로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지금도 영어 공부를 해요. 언젠가 유능한 외국 감독이 같이 일하자 그러는데 알아들을 수 있으면 좋잖아요. 꼭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이런 상상을 하면 동기부여가 되고 재미있게 할 수 있죠"라며 목표를 세우고 전진하는 그녀의 노력에 대해 언급했다.
운명에 안주하지 않고 목표를 세우며 계속해서 자신을 가꿔가는 김희애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남남북녀’ 양준혁-김은아 2주년 “같은 방 써도 되나요?”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직접 올린 '비키니 인증샷'
- "아기 만드는 일 열심" 양준혁-김은아 2주년
- 클라라 中 수영장서 모노키니..中 "대단해"
- '마리텔' 양정원 빵 떴다 청순미모-섹시몸매로 1위
- 송중기, 25억 빌라 거주..원빈-이나영 이웃
- 한국인 관광객, 일본서 여성 치마 속 촬영 '덜미'…"나라 망신"
- KBS "뉴진스 탈출은 지능순" 썸네일 논란 사과…영상 비공개(전문)[공…
- 김종국, 충격의 '쓰레기 집' 해명 "이사 앞둬 짐 놔둔 것, 냄새 안 …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이상한 냄새 나더니…" 유명 호텔 침대 아래에 숨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