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가싶남' 여회현, 이이경, 이태환

2016. 4. 22.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o Make Up

수 많은 신인 배우들 속 유독 눈에 띄는 배우 여회현, 이이경, 이태환의 서로 다른 매력이야기

여회현,여회현화보,이이경,이이경화보,이태환,이태환화보,기억,돌아와요아저씨,태양의후예,덕혜옹주,마녀보감,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여회현,여회현화보,이이경,이이경화보,이태환,이태환화보,기억,돌아와요아저씨,태양의후예,덕혜옹주,마녀보감,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여회현,여회현화보,이이경,이이경화보,이태환,이태환화보,기억,돌아와요아저씨,태양의후예,덕혜옹주,마녀보감,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패션 미디어 <엘르>가 수많은 신인 배우들 중 유독 눈에 띄는 슈퍼 루키 배우 여회현, 이이경, 이태환과 함께 한 2016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여회현은 현재 방영중인 <기억>에서 주연 이성민이 파헤치는 사건의 중심에 서있는 인물 ‘승호’로 출연 중이며 배우 이태환은 최근 종영한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어깨깡패 승재’로, 배우 이이경은 <태양의 후예>에서 ‘찡찡이’로 활약하며 주연 못지않은 감초 조연 역할로 주목 받았다.

슈퍼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배우 이태환은 “늘 누아르를 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액션 장면을 많이 소화해 언젠가 꼭 하고 싶은 누아르에 대한 예방접종을 맞은 기분”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배우 이이경은 운동, 무릎부상, 군대 등 그를 설명하는 ‘인생 키워드’가 많다는 질문에 “다양한 경험이 연기의 자양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업’으로서 선택한 배우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싶다는 뚝심을 내비쳤다.

“할아버지가 ‘아궁이의 손잡이’ 즉, ‘세상의 중심이 돼라’는 뜻으로 지어주신 이름인데, 쉽게 서울역 옆에 있는 회현 역을 빗대 말한다”라며 재치 있게 자신을 소개한 배우 여회현은 하반기 기대작인 영화 <덕혜옹주>에서 주연 박해일의 아역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세 배우는 연기를 향한 진지한 열정을 보여주면서도 입을 모아 “절절히 연애해보고 싶다”고 밝히며 20대 청춘의 솔직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 촬영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밝혔다는 후문.

배우 이이경은 JTBC 새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주연 김새론을 보필하는 도사 ‘요광’ 역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올 예정이고 배우 여회현 역시 <마녀보감>에서 ‘순회세자’를 연기할 예정이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기도 한 이태환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그룹 활동에 집중하는 것과 더불어 곧 차기작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 배우이자 열혈 청년들과 <엘르>가 나눈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김은희

PHOTOGRAPHER 곽기곤

digital designer 오주희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