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민 '워킹맘 육아대디' 캐스팅, 미워할 수 없는 기러기아빠 役

윤혜영 기자 2016. 4. 22.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성민 워킹맘 육아대디 캐스팅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최성민이 '워킹맘 육아대디'에 합류한다.

5월 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극본 이숙진·연출 최이섭)에 최성민이 미워할 수 없는 기러기 아빠 유한무 역으로 캐스팅됐다.

​'워킹맘 육아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백서를 다루는 작품이다. 최성민은 미소(홍은희)와 재민(박건형)의 선배로, 휴먼전자의 나팔수이자 호기심 대마왕인 유한무 역을 맡았다.

빈정, 시니컬, 수다의 달인으로 누군가의 뒷담화 현장에는 꼭 끼는 깍두기 같은 존재이지만 동료, 선후배의 일에 누구보다 앞장서 달려가는 속정 깊은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성민은 앞서 드라마 '맨도롱 또똣' '최고의 사랑' '마주보며 웃어' '백만장자 결혼하기' 등과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어느날 갑자기 네번째 이야기 – 죽음의 숲' '분신사바'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열연을 펼쳐왔다.

특히 '조선미녀삼총사'에서 진옥(하지원)의 원수이자 청나라와 손을 잡고 조선의 왕을 꿈꾸는 김자헌 역으로 열연한 최성민은 야비하고 잔인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어 이번 역할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웰메이드예당]

워킹맘육아대디 | 최성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