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민 '워킹맘 육아대디' 캐스팅, 미워할 수 없는 기러기아빠 役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최성민이 '워킹맘 육아대디'에 합류한다.
5월 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극본 이숙진·연출 최이섭)에 최성민이 미워할 수 없는 기러기 아빠 유한무 역으로 캐스팅됐다.
'워킹맘 육아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백서를 다루는 작품이다. 최성민은 미소(홍은희)와 재민(박건형)의 선배로, 휴먼전자의 나팔수이자 호기심 대마왕인 유한무 역을 맡았다.
빈정, 시니컬, 수다의 달인으로 누군가의 뒷담화 현장에는 꼭 끼는 깍두기 같은 존재이지만 동료, 선후배의 일에 누구보다 앞장서 달려가는 속정 깊은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성민은 앞서 드라마 '맨도롱 또똣' '최고의 사랑' '마주보며 웃어' '백만장자 결혼하기' 등과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어느날 갑자기 네번째 이야기 – 죽음의 숲' '분신사바'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열연을 펼쳐왔다.
특히 '조선미녀삼총사'에서 진옥(하지원)의 원수이자 청나라와 손을 잡고 조선의 왕을 꿈꾸는 김자헌 역으로 열연한 최성민은 야비하고 잔인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어 이번 역할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웰메이드예당]
워킹맘육아대디 | 최성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킹맘 육아대디' 홍은희 "남자 둘 키우는 동안 유준상 도움 컸다"
- '워킹맘 육아대디' 오정연 "첫 연기 부담돼, 한지상 초등학교 동창이라 다행"
- '워킹맘 육아대디' 홍은희-박건형의 유쾌한 첫 대본리딩 "빠른 호흡 기대"
- 오정연, 시스루 의상 입고 센 언니 포스 '시선강탈'
- 신은정 '워킹맘 육아대디' 캐스팅, '미생' 이어 여성 공감 얻을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