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신곡 티저 공개..홍대에 얽힌 男女

김하진 2016. 4. 22.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홍대광

가수 홍대광이 22일 8시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홍대에 가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그 늦은 밤 그대 손을 잡고서’라는 홍대광의 음색과 더불어 한 남성이 등장, 잔잔한 현악 연주가 울려 퍼지며 시작된다. 이어 남자가옅은 미소를 띤 채 홍대길거리를 지나던 중 창밖으로 보이는길 위의한 여성을 보고 놀라는 모습이다.

영상은 어쩔 줄 몰라하다, 어딘가로 급하게 뛰어가던 남성이 화면 정면을 응시한 채 마무리된다.

오는 26일 정오 음원과 더불어 공개되는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신곡 제목에 걸맞게 모든 촬영이 홍대 인근에서 진행돼 눈길을 끈다. 또 보통 남녀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 추억을 홍대라는 지역과 엮어 풀어낸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을 확인 많은 이들은 ‘두 남녀 사연이 궁금하다’ ‘짧은 노출에도 귀를 사로잡는 홍대광의 보이스’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성 발라더 홍대광의 귀환을 반기는 분위기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홍대광에게 남다른 의미를 지닌 ‘홍대’를 배경으로 남녀의 이야기 그리고 그들의 추억을 풀어낸 곡인 만큼 충실하게 작업을 진행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홍대’라는 지역을 대표하는 로컬송으로 자리매김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