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비스트 탈퇴 공식화..심경 대변하는 SNS 사진 게재? "쓸쓸한 느낌"

온라인이슈팀 2016. 4. 20.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현승 인스타그램

장현승이 비스트 탈퇴를 공식화 한 가운데, 그의 근황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장현승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부산의 해변을 촬영한 것이다. 흐린 날씨에 아무도 없는 바닷가는 그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 쓸쓸한 느낌을 전해준다.
장현승은 바다 사진 외에도 여권을 들고 홀로 서 있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서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주었다.
한편 19일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을 기점으로 멤버 장현승이 팀을 탈퇴하고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용준형, 손동운 총 5인체제로 팀을 재정비한다. 장현승은 앞으로 비스트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개인 음악 작업에 전념하고자 한다”고 공식발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장현승, 결국 비스트 탈퇴하네", "장현승, 무슨 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