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쓴 명품 선글라스, 어디에서 살 수 있을까

온라인사업부 2016. 4. 15.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부] 화사한 봄 볕에 야외로 나들이를 나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스한 날씨는 좋지만 황사와 미세먼지, 그리고 자외선까지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나 예민한 눈을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해 황사 및 자외선을 차단하고 패션까지 잡는다면 일석이조.

세계적 명품 레드불 선글라스를 (주)로라옵틱스에서 런칭하면서 4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광고 전속 계약을 맺고 화보 촬영까지 마쳤다.

이에 여자친구 팬들은 물론 선글라스를 찾는 이들로부터 국내외로 관심이 집중,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들이 쓴 안경과 선글라스에 대한 검색과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레드불 아이웨어"의 선글라스는 우수한 품질의 XMP재질로 탄력성과 유연성을 갖추며 경량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렌즈 중 가장 가볍고 절대 깨지지 않으며 100% UV차단 기능을 지닌 XNL렌즈를 사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로 급부상 하고 있다.

여자친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레드불 아이웨어의 독점 판매처 "㈜로라옵틱스"의 한 관계자는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레드불 선글라스만이 가지고 있는 트렌디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최대한 접목시켜, 앞으로도 레드불 선글라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최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시키고 있는 레드불 아이웨어는 다가오는 5월 강남 신사점 매장 오픈을 계획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불과 독점계약을 맺은 로라옵틱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패션과 눈 건강 모두를 책임지는 선글라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선글라스들이 여러 업체를 통해 출시되고 있다. 각자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겐 구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온라인사업부 (onlin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