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핫스타] 김유정, 이렇게 사랑스러운 소녀를 봤나

2016. 4. 15. 1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유정이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가운데, 물오른 매력이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정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유정이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물오른 미모와 더욱 사랑스러워진 모습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진=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홍라온으로 변신할 예정. 홍라온은 극중 사랑스러운 뺀질이지만 생활력 강하고 처세의 달인. 엉겁결에 환관이 돼 이영(박보검 분)의 벗이 되는 남장여자다.

무엇보다 그가 이미 출연을 확정 지은 박보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벌써부터 김유정 박보검 조합에 기대를 모으게 만들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19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조선 제23대 왕 순조 맏아들로 19살 때부터 병약한 아버지를 대신해 대리청정을 하며 조선의 부활을 꿈꾸던 천재군주 이영과 방랑시인 김삿갓, 엉겁결에 환관이 돼 연인이 되는 홍라온 등 조선 청춘을 다룬 궁중 로맨스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