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김정모-휘인 신곡 홍보와 자유분방 인증샷..편안한 차림에도 '포스'

2016. 4. 14.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ull

김희철-김정모-휘인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14일 그룹 트랙스 김정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공개되는군요! 김희철&김정모 마마무 휘인이 함께한 ‘나르시스(Narcissus)가 15일 자정 AM0:00시 공개됩니다”고 알렸다.

이어 “늘 그랬듯이 정성과 열정을 쏟아 만들었습니다. 흔치않은 락발라드 남녀 듀엣곡이니 기대 해주시고 많이들 들어주세요!!”라고 홍보했다.

그러면서 김정모는 “그리고 이제 M&D이름 안쓰고 ’김희철&김정모‘ 이렇게 우리들 이름이 곧 팀이름이 되었으니 다들 적응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모는 김희철, 휘인과 함께 나란히 앉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편안한 차림에도 남다른 포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희철, 김정모, 휘인의 ‘나르시스’ 음원은 오는 15일 0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