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이천아울렛서 초대형 플리마켓 진행

양길모 2016. 4. 14.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먹거리·연예인 소장품 등 콘텐츠 풍성
추가 할인 더한 '블랙쇼핑데이'

【서울=뉴시스】양길모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6~17일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롯데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플리마켓에는 총 300곳의 셀러가 참여해 의류, 잡화, 주얼리, 인테리어 소품 등을 직거래 형태로 판매한다.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중고품, 수공예 예술작품 등 다양한 물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5000㎡(1500평) 규모로, 참여 셀러의 수 역시 최다 규모다.

특히 네이버 대표 카페인 '패밀리세일'을 비롯해, 빈티지한 캠핑카와 트레일러로 유럽풍 플리마켓 행사를 열어온 '나드리군', 자동차 트렁크를 활용한 카부트(car boot) 마켓으로 유명한 'BMW미니' 등 국내 유명 커뮤니티들이 대거 참여한다.

만석닭강정, 류재은베이커리 등 지역 유명 먹거리도 참여한다. 이천시 대표 브랜드인 '임금님표'의 특산물 코너에서는 쌀아이스크림, 한과 등 특색있는 먹거리도 선보인다.

또 롯데백화점 전속모델인 박신혜를 비롯해 서강준, 조인성, 여자친구 등 인기 연예인들이 내놓은 소장품을 경매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법인 'SOS어린이마을'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일부 해외패션을 제외한 200여 개의 브랜드가 10%~30% 추가 할인을 하고, 일부 브랜드는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dios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