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손쉽게 뿌리 볼륨 살리자"..태양 원더 볼륨기기 론칭

조호윤 2016. 4. 14.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연예인 전담 헤어디자이너가 쓰는 볼륨 기기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5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동안 '태양 원더 볼륨기기'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태양 원더 볼륨기기'는 국내외 연예인 전담 헤어디자이너 태양 원장이 제품 디자인을 포함한 전 기획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모발 상태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티타늄으로 코팅된 열판은 빠른 열 전달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지그재그 형태의 열판은 뿌리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360도 회전코드를 사용해 선이 꼬이지 않고, 선 길이는 2m다.

과열방지시스템으로 안정성도 높였다. 전원이 켜진 후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한 것. '태양 원더 볼륨기기', 퀸즈 헤어미스트 1개, 악어 헤어집개 2개로 구성됐다.

김지양 현대홈쇼핑 미용팀 상품기획자는 "간편하게 집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볼륨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방송에서 제품 활용 팁도 전달할 예정이니 꼭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