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끝나자 '스크린 퀸' 여배우 전쟁 시작

박종권 2016. 4. 13. 1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ress_still_01
영화 '시간이탈자'의 이수정.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인 4월 13일은 정치인들의 마지막 혈투의 날이다. 그러나 극장가에서 4월 13일은 아름다운 여배우들이 자존심을 걸고 전쟁을 시작하는 날이다. 한국·미국의 내로라하는 톱 여배우들의 주연 영화들이 같은날 스크린에서 맞붙었다. 임수정 주연의 '시간이탈자', 한효주 주연의 '해어화', 샤를리즈 테론 주연의 '헌츠맨:윈터스 워'가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13일 개봉한 3편의 영화는 여배우들의 색깔처럼 각각 다른 맛을 주는 영화들이다.

'시간이탈자'의 임수정은 훈남 배우 조정석, 이진욱과 함께 타입슬립이라는 소재로 긴장감 속에서도 안타까운 로맨스를 펼치는 1인2역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두 남자와의 로맨스와 함께 예고된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란 궁금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임수정의 여전한 미모를 확인할 수 있는 건 덤이다.

'해어화'의 한효주는 일제강점기 조선 마지막 기생 역을 맡아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히 한효주는 영화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세남 유연석과 청룡영화상 깜짝 스타 천우희와 함께 선보이는 앙상블 연기로 '비운의 시대'의 안타까움을 잘 보여준다.

샤를리즈 테론은 '헌츠맨:윈터스 워'에서 아름답고 매혹적인 악녀 이블퀸 역으로 출연해 샤를리즈 테론 표 악녀를 제대로 선보인다. 감히 따라올 수 없는 아름다움 속에 숨겨진 악마 본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로 화려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13일 '꽃들의 전쟁' 디-데이엔 일단 세 여배우가 극장가를 지배하며 톱스타 파워를 확인시켰다.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예매율을 사펴보면 1위부터 3위까지 세 여배우의 영화들이 나란히 올랐다. 그러나 임수정·한효주·샤를리지 테론 각자의 성적표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

일단 임수정이 먼저 웃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예매율에서 '시간이탈자'가 1위를 차지했고, 뒤를 이어 한효주의 '해어화'가 2위에 랭크됐다. 샤를리즈 테론의 '헌츠맨:윈터스 워'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13일 임수정의 '시간이탈자'는 예매율 25.9%로, 22.4%를 기록한 한효주의 '해어화'를 아슬아슬하게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헌츠맨:윈터스 워'는 예매율 11.1%로 1, 2위와 큰 격차를 보였다.

'시간이탈자'는 1위로 출발해 기분은 좋지만, 웃을 수 있는 상황만은 아니다. 2위 '해어화'와의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개봉 첫날 이후 영화 평가에 따라 두 영화의 순위는 언제고 변동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극장가 비수기인 4월엔 배우들의 홍보 활동에 따른 관객동원이 박스오피스 순위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다.

13일 이후, 국회의원 뱃지를 향한 정치인들의 전쟁은 끝나지만 4월 극장가 여왕의 자리를 두고 벌이는 임수정과 한효주의 대결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haeohwa_still02
영화 '해어화'의 한효주.
movie_still03
영화 '헌츠맨:윈터스 워'의 샤를리즈 테론.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하리수 근황, 또 달라진 얼굴-변함없는 볼륨몸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이혼 중 셋째 아이 임신 ‘父 누구?’
 ▲ 힐러리 대통령 되면 외계인 비밀 풀린다
 ▲ 'VJ특공대' 전과자 출연 논란 “심려끼쳐 죄송”
 ▲ 이채영 “여군특집 논란, 죄송하고 속상하다”
 ▲ 한효주, 소금물 아메리카노…“저 여자 뭐냐”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브리지스톤 J15DF 명품 단조아이언, '80만원' 할인! 원가판매!
세컨샷 200m가능, 오직(OZIK)샤프트장착! '11만원' 파격할인!~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