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투표하는 날입니다. 여러분 투표하실거죠?"

soon 2016. 4. 13.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13 총선맞아 투표 독려 나선 스타들

“오늘은 투표하는 날입니다. 여러분 투표하실거죠?”

20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투표소 1만3837곳에서 진행된다. 이날 연예인들도 SNS 등을 통해 팬들에게 ‘소중한 한표’를 행사할 것을 독려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4·13 총선 홍보대사인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사전투표 못하신 분들 오늘은 꼭 투표하실거죠? #아름다운선거#행복한대한민국”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지난 8일 사전 투표를 마쳤다.

배우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투.표.소.투.표.소.투.표.소…”라는 글을 올렸다.

개그맨 김영철도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게재하고, “#4월13일#오늘은#투표하는날#김영철의펀펀투데이 방송 끝나고 전 좀 있다 할거에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투표가 대박”이라는 문구와 함께 투표 독려를 하는 배우 장근석. SBS 제공.
지난 11일 SBS 드라마 ‘대박’에 출연 중인 배우 장근석도 “투표가 대박”이라는 문구와 함께 “투표가 대박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시청자 분들도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인증샷을 남긴 가수 전효성. 전효성 SNS.
사전투표 기간이었던 지난 9일 영화 ‘더 킹’의 한재림 감독 역시 자신의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과 함께 촬영장 근처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했다. 시크릿 멤버 전효성도 “사전투표 완료. 기분좋다.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투표 독려를 위해 이벤트를 내건 연예인도 있었다.

개그맨 유상무는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투표 인증샷을 댓글로 올려주시는 1000분에게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의 5000원 상품권을 보내겠다’는 내용이 담긴 글을 남겼다.

김민순 기자 soo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