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한효주·천우희..★들 투표 독려 "잊지 않으셨죠?"

윤상근 기자 2016. 4. 12.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장근석, 한효주, 강하늘, 천우희 /사진=스타뉴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장근석, 한효주, 강하늘, 천우희 /사진=스타뉴스

연예계 스타들이 13일 치러지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SBS 드라마 '대박' 촬영에 한창인 배우 장근석은 11일 SBS 일산제작센터 D 스튜디오에서 투표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장근석은 이날 '대박' 제작진을 통해 촬영이 잠시 없는 틈을 타 종이에 '투표가 '대박''이라는 문구와 함께 투표에 참여할 것임을 알렸다.

장근석은 "뱀 껍질을 입으로 까고, 진흙탕에 구르고 하느라 4월을 숨 가쁘게 달려왔다. 그러나 아무리 바쁘더라도 13일에는 꼭 투표에 참여할 것"이라며 "시청자 여러분들께서 투표가 대박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꼭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시기 소망한다"고 말했다.

영화 '해어화'에 출연한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투표를 독려하는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한효주는 "오는 4월 13일이 무슨 날인지 다들 잊지 않으셨죠? 바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라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또한 천우희도 "바쁘시더라도 가까운 투표소 꼭 방문하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13일에 앞서 사전 투표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건넨 스타들도 나란히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화 '더 킹'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인성, 류준열, 배성우는 한재림 감독 등과 함께 지난 9일 경기도 일산 탄현 투표소에서 사전 투표를 마친 사진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외에도 강하늘, 진태현-박시은 부부, 시크릿 전효성, 걸그룹 EXID 등도 바쁜 일정 속에서 각자 자신이 소속된 지역의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SNS를 통해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는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3511개 투표소에서 치러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