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더킹' 합류..정우성 옆 미모의 조력자

김현록 기자 2016. 4. 11.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한수연 / 사진제공=TS컴퍼니
한수연 / 사진제공=TS컴퍼니

배우 한수연이 영화 '더 킹'에 합류한다.

11일 TS컴퍼니에 따르면 한수연은 검사 정우성의 은밀한 조력자 역할로 '더 킹'에 캐스팅됐다.

'더 킹'은 대한민국을 주름 잡는 권력자들 사이 세상의 왕이 되고 싶었던 한 남자의 생존과 대결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조인성 정우성 류준열 등이 출연한다.

이에 한수연은 부와 외모, 스타일 등 모든 것이 완벽한 검사 정우성의 곁에서 키 포인트 역할을 해낼 예정. 그는 "시나리오 검토 단계부터 꼭 참여하고 싶은 작품이었고,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라 배울 점이 많다. 훌륭한 감독님, 선배님들, 동료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수연은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 영화 '달빛 길어올리기', 드라마 '일말의 순정', '일리있는 사랑', '실종느와르M', '뱀파이어 탐정' 등에 출연했다. 최근 장진 감독의 연극 '꽃의 비밀' 무대에 올랐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