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수원점 오픈 기념해 전속모델 AOA와 팬사인회 개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6. 4. 10. 11:43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지난 8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전속모델 AOA와 함께 팬사인회를 열었다.
엘레쎄 AK플라자 수원점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한 팬사인회로 이날 AOA 멤버들은 봄을 맞아 엘레쎄 2016 신제품인 ‘헤리티지 맨투맨’과 ‘플리츠 스커트’, ‘헤리티지 후드티’와 ‘저지 스커트’를 각각 맞춰 입고 등장해 상큼 발랄한 봄철 스포티룩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7명의 AOA 멤버들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서스럼 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엘레쎄 관계자는 “엘레쎄와 전속모델 AOA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엘레쎄와 AOA가 만들어가는 케미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버닝썬’ 승리, 서울서 여성과 다정한 투샷…“Hi 승리오빠”
- [스경X이슈] “책임감 있게 살아야” 신지, 생방으로 ‘결혼 반대’에 심경
- [SNS는 지금] BTS 뷔, ‘월클’ 손흥민과 귀한 투샷…“흥민이 형, HBD야”
- 윤정수 장가 간다,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올해 화촉
- ‘학폭 종결’ 김히어라, 연이은 오디션 탈락에 “옷 장사도 해봤다”
- [전문] ‘박시은♥’ 진태현, 희소식 전했다 “암 완치…전이도 없어”
- [스경연예연구소] ‘워터밤’ 시즌 온! 10kg 감량은 기본, ★들의 여름철 다이어트 비법
- ‘하반신 마비’ 박위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 이민정, ♥이병헌 사생활 폭로했다···“안된다더니 애 없을 때 몰래 먹어” (이민정 MJ)
- 풍자, 너무 예뻐졌나…열애 중이라는 소문에 “누가?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