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드림팀' 조타, 레전드 김병만 뛰어넘을까 '대활약'

성선해 기자 2016. 4. 8.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발 드림팀 조타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그룹 매드타운 조타가 '출발 드림팀'에서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최근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녹화에서는 최강자들로 구성된 14인의 출연진이 등장했다. 이들 중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조타였다.

앞서 조타는 지난해 '출발 드림팀'에 출연해 ‘깃발 레이스’, ‘뜀틀 높이뛰기’ 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체육돌’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던 바 있다.

이날 ‘드림팀 영웅 팀’의 멤버가 된 조타는 ‘몬스터 추격 레이스’ 경기에서 대활약했다. 경기 모습이 마치 '출발 드림팀' 시즌 2 레전드 경기로 손꼽히고 있는 김병만의 경기를 보는 듯 해 같은 팀은 물론 상대팀 선수들 까지 조타에게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liy.co.kr / 사진제공=KBS]

출발 드림팀 조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