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태후' 송혜교·송중기·진구와 찰칵 "계탔네"
김나희 기자 2016. 4. 8. 15:55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래퍼 매드클라운이 송혜교, 송중기, 진구, 케이윌과 인증샷을 찍었다.
매드클라운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비랑 똑같애", "계탐"이라는 글과 함께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배우 및 OST 가수들과 찍은 사진들을 올렸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송혜교, 케이윌과의 사진이다. 매드클라운은 두 사람과 함께 나란히 앉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송중기, 케이윌과의 사진도 있다. 특히 송중기와 매드클라운 사이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케이윌의 친근한 포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그는 진구와 다정하게 머리를 맞댄 사진을 공개했다. 이로써 매드클라운은 '태양의 후예' 주연인 송혜교, 송중기, 진구와 사진을 찍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 송중기, 진구는 '태양의 후예'에서의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드클라운과 케이윌은 '태양의 후예' OST에 참여해 각각 '다시 너를'과 '말해 뭐해'를 발표했다.
nahee126@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명 정치인, 숨겨둔 애인과 몰카 노출 '공개 망신'
- 황치열, 中 웨이보 팔로워 500만 '김종국 두배'
- 구혜선♥안재현만? 드라마로 만나 결혼한 커플들
- 전효성, 크롭톱+핫팬츠 입고 볼륨감 과시 '섹시'
- 레이양, 비키니 느낌의 초밀착 운동복 '눈길'
- 북한 장교 출신 아내 "살인 연습만 3년, 남편 죽이는 거 일도 아냐" 살벌
- "너 죽이고 교도소 간다"…이별 통보 여친 무차별 폭행, 기절하자 모텔로 질질[영상]
- '음주 사고' 남태현 "난 마약 한 쓰레기, 다른 사람 될 것" 과거 다짐 무색
- '뽀빠이' 이상용, 9일 갑작스러운 별세…"지병 없었는데"
- "20대 여자 조카들 머리 쓰다듬는 남편 보면 속 불편…예민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