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구혜선 결혼.."無 결혼식, 비용 전액 기부"

2016. 4. 8. 14:5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구혜선 안재현이 5월 결혼 소식을 밝혔다.
두 사람은 8일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안재현, 구혜선 입니다.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를 만나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가 되고자 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소식과 함께, “저희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면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예식을 대신한 또 다른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덧붙였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당일 양가 부모님과 식사를 하며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혼례를 대신할 계획이다. 예식에 들어갈 비용을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4월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 종영 후 만남을 이어오다 미래를 약속하기에 이르렀다. 구혜선은 "서로에게 가족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예비 신랑인 안재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고, 안재현은 “’블러드’ 종영 이후 오랫동안 결혼계획을 세웠다”고 밝히기도 했다.


CHANNEL A(www.ichannela.com)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