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장문복 "아웃사이더 4집 많은 사랑 부탁한다"

김윤진 2016. 4. 5.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장문복 인스타그램 캡쳐>

아웃사이더가 정규 4집을 발표하자 뮤직비디오에서 열연한 '슈퍼스타 K2'출신 화제의 인물 장문복이 앨범 홍보에 나섰다.

장문복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웃사이더 4집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 되었습니다! 따끈따끈한 신곡,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록곡 'Become Stronger' 스트링밍 인증샷을 게재했다.

장문복은 'Become Stronger'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과거 슈퍼스타K2 화제의 출연자로써 유명세를 얻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Become Stronger'는 산이, 바스코, 도끼, 씨잼, 비와이 등과 함께 작업한 언더그라운드 프로듀싱 팀 하이플라이즈와 R&B 보컬리스트 콴이 참여한 아웃사이더의 자조적인 고백이 담긴 트랙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문복, 오랜만이다" "아웃사이더, 신곡 발매했구나" "장문복, 뮤직비디오 참여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국 김윤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