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진아름, 시스루 웨딩드레스..몸매가

온라인 2016. 3. 31.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남궁민 진아름, 시스루 웨딩드레스…몸매가

남궁민 진아름 커플이 화제다. 남궁민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남궁민 여친 진아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다시금 화제다.

남궁민 진아름은 과거 자신의 SNS에 “ElleBride. ellekorea”라는 제목과 함께 흰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아름은 한 손을 입술에 갖다 댄 채 한 곳을 빤히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진아름이 입은 속이 비치는 시스루 웨딩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남궁민 진아름은 만남을 시작했던 때를 고백했다. 남궁민은 “공개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 공개했습니다”라며 남궁민“진아름을 둘러싼 여러 추측성 기사들이 나오는 것을 우려해 열애 사실을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남궁민 진아름에 대한 칭찬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진아름에 대해 “어른스럽고 진득한 면이 있더라. 그게 정말 좋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궁민은 30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윤정수·이동휘·설현과 함께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속보] 헌재 "자발적 성매매 처벌은 합헌···6대 3

[단독] 이재만, 유승민 유세차 보고···"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장인 어른"···유승민 딸 등장에 네티즌 반응 폭발

인천서 치맥파티 끝낸 유커 6000명···다음 행선지는?

중국축구 죽다 살았네…북한의 석연찮은 어시스트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