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터너' 신재하, 피아노 앞 냉미남의 카리스마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페이지터너'에서 신재하의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31일 KBS2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극본 허윤숙 박혜련·연출 이재훈) 제작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신재하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하는 얼음장처럼 차가운 눈빛을 한 채 무서운 집중력으로 피아노 연주에 몰두하고 있는가 하면, 누군가를 매섭게 쳐다보고 있어 냉미남의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단정한 모습에서는 쉽게 곁을 내어주지 않을 듯한 냉정함과 남성미를 느끼게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소현(윤유슬 역)과 어린 시절부터 악연을 이어온 신재하(서진목 역)는 한주예고 피아노과 1등과 2등으로 숙명의 라이벌이지만, 천재적인 재능을 갖고 있는 김소현을 넘어서지는 못 했다. 패배감과 김소현의 독설로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분노한 신재하는 저주를 담은 기도를 했고, 그 시각 김소현은 교통사고를 당해 시력을 잃었다.
다음 방송에서는 죄책감에 시달리던 신재하가 김소현의 도우미가 되겠다고 나서며, 김소현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예고돼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과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방송부터 빠른 전개와 심장을 두드리는 피아노 선율 속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 수려한 영상미로 '오감만족'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큰 화제가 된 '페이지터너'는 젊은 청춘들이 서로가 서로의 선생이 되어주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꿈을 향해 가는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밤 10시 3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신재하 | 페이지터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지터너' 김소현, 교복 입으면 더욱 빛나는 미모
- 김소현, 광고촬영 비하인드컷 대방출 '청순미 철철'
- [시선강탈] '페이지터너' 김소현, 이젠 동공 연기까지?
- [TV공감] '페이지터너' 김소현, 믿고 보는 배우 예약이요
- '페이지터너' 김소현, 그동안 쌓였던 울분 토해냈다 '눈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