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Talk] 유아인 VS 이동휘, 틴트렌즈로 완성한 캐주얼 스타일링

홍서희 2016. 3. 31.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서희]

유아인(왼쪽), 이동휘

유아인(왼쪽), 이동휘

틴트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사랑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레트로 스타일과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유아인과 이동휘는 지난 29일 럭키슈에뜨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이 보여준 스타일은 틴트 선글라스를 활용한 아주 좋은 예다. 지금부터 비슷한 듯 다른 두 사람 스타일을 살펴보자.

◆ 청바지엔 블루 컬러 틴트렌즈

유아인

유아인

유아인은 언제나 색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에 그가 보여준 캐주얼룩에 주목하자. 유아인은 같은 컬러 다른 톤 스웨트셔츠와 후드를 레이어드했다. 한벌인 듯 자연스러웠던 레이어드 스타일은 유니크함 가득하다. 청바지는 벨트를 늘어뜨려 스타일 지수를 업 시켰다. 앞 가르마 헤어스타일에 블루 컬러 틴트렌즈는 레트로 스타일로 손색없다.

◆ 틴트렌즈로 세련된 스타일 완성

이동휘

이동휘

이동휘는 최근 레트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매치는 댄디한 룩을 연상하기 쉽다. 하지만 이동휘는 두 가지 컬러로 완벽한 캐주얼 스타일을 보여줬다. 후드에 가죽 재킷을 연출한 스타일링은 시크한 매력까지 풍긴다. 여기 볼캡과 틴트렌즈 아이템을 더해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홍서희 기자

\"에이즈 감염 사실 숨겨\" 유명 배우의 여친, '녹취록 공개'

[피플is] 송중기의, 송중기에 의한, 송중기를 위한 '30일'

기욤·송민서 결별,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지만..'

현아, 하의 입은거 맞아?...각선미 뽐내 ‘아찔’

'복귀 임박' 박수진, 밀착 래시가드에 드러난 완벽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