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이수민, 립톤 아이스티 국내 모델 발탁..상큼 매력 통했다

2016. 3. 31.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보니하니의 MC 겸 배우 이수민이 음료 브랜드 립톤 국내 모델로 발탁됐다.

립톤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상큼한 립톤, 시원함에 풍덩!’이라는 테마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지닌 이수민을 2016 국내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이수민은 10대들의 ‘초통령’에서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 잡아가며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주부와 아이들 모두에게 어필해야 하는 립톤 아이스티 모델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특히 이수민은 실제로 립톤 아이스티를 집이나 학교에서 즐겨 마시기로 유명해 모델 제안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

립톤 모델로 활약하게 될 이수민은 현재 인쇄광고 촬영을 마친 상태로 향후 ‘립톤 CM송’ 제작과 ‘신나는 립톤 레시피’ 동영상 촬영에도 참여한다.

한편, 휴양지를 배경으로 시원한 립톤 아이스티를 마시는 이수민의 인쇄광고는 4월부터 가까운 할인점,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