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측 "차예련도 같은 점퍼 소장, 선물 패딩 아니다"[공식입장]

이유나 2016. 3. 30.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예린-주상욱
차예련 주상욱.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주상욱 측이 패딩 점퍼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주상욱 측 관계자는 30일 스포츠조선에 "팬들이 주상욱에게 선물한 패딩 점퍼와 차예련 씨가 입고 있는 패딩 점퍼는 모델이 같을지 몰라도 각자 소유한 다른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확인해보니 드라마 촬영 초반에 팬들에게 패딩 선물을 받은 것은 사실이고, 사이즈를 교환한 것도 사실"이라며 "실제 입어보니 점퍼가 컸기 때문에 사이즈 교환을 요청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팬들에게 선물 받은 선물을 여자친구(차예련)에게 줬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며 "차예련 씨도 같은 브랜드 패딩을 갖고 있는 것일 뿐"이라고 확인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이 준 선물을 누구에게 선물하겠느냐"며 "공교롭게도 같은 패딩이라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설명했다.

주상욱
앞서 주상욱은 조공 패딩 점퍼 논란에 시달렸다. 주상욱의 팬들이 십시일반 모아 유명 브랜드의 한정판 패딩 점퍼를 선물했으나 이후 주상욱이 사이즈 변경을 요청해 교환했다. 문제는 해당 점퍼를 여자친구인 차예련이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일부에서는 팬들이 선물한 패딩 점퍼를 주상욱이 여자친구인 차예련에게 준 것 아니냐고 의심했다. 팬들의 주장에 따르면 주상욱에게 일전에도 패딩을 선물한 적이 있으며, 사이즈를 이미 확인하고 선물했으나 주상욱이 한 사이즈 작은 것으로 교환을 요청해왔다는 것. 이후 차예련이 남성용처럼 큰 패딩을 입고 있어 같은 패딩이 아니냐는 의심이 든다는 내용이다. 차예련은 현장에서 비슷한 패딩을 입고 있는 모습이 여러번 포착돼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28일 주상욱의 소속사 측은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라며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차예련 측 역시 "사실 정말 조심스럽다. 이제 막 시작하려는 단계에서 보도가 나왔다. 드라마 촬영 당시에는 동료로 지냈고, 종영 후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주상욱 차예련은 지난 22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각각 진형우, 강일주로 분해 호흡을 맞췄다.

lyn@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유시진은 현실이다"…송중기 `싱크로율 100%` 軍시절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이 중학생 납치 2년간 '사육'
 ▲ 황수정, 성매매 루머에 결국 컴백 미뤄…
 ▲ 대만서 4세 여아 '참수살해'…국민 충격·분노
 ▲ 정치인 불륜 영상…언론사 “증거 부족”
 ▲ SBS스페셜, '도도맘' 해명·옹호 내용으로 논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세컨샷 200m가능, 오직(OZIK)샤프트장착! '11만원' 파격할인!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0%할인!" 딱! '3일간만'~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