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깔끔한 슈트 차림 컴백 티저 공개 '방송 활동 예고'

김한길 기자 2016. 3. 30.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가 성숙한 남자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아웃사이더 정규 4집 리패지키 앨범 '비컴 스트롱거(Become Stronger)'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웃사이더는 깔끔한 슈트 차림에 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금까지의 힙합 스타일 느낌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슈트에 단정한 헤어 스타일로 댄디한 스타일을 잘 표현했다. 무엇보다 훈남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아웃사이더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4집 발매 당시 방송활동을 하지 않아 그의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13년차 가수답게 한층 더 성숙해진 아웃사이더의 감성적인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절제 속에 한층 견고하고 성숙해진 라임과 유려해진 플로우의 깊이 있어진 음악 스타일에 맞춰 의상 스타일도 한층 차분해진 스타일을 방송에서 보여 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는 지난 2004년 EP 앨범 '컴 아웃사이드(Come Outside)'로 데뷔 후 2009년 발매한 2집 타이틀 곡 '외톨이'로 전 음원차트, 앨범 판매 차트, 라디오, 노래방 차트를 석권한 실력파 가수이다.

아웃사이더는 다음 달 5일 정규 4집 리패지키 앨범 '비컴 스트롱거' 발매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아웃사이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