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배종옥·한승연·오민석, 이상적인 그린 라이프 [화보]

조윤선 2016. 3. 30.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윤
한승연
배종옥
오민석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배종옥, 이상윤, 한승연, 오민석, 김진우, 왕지원이 그린 캠페인 화보에 참여했다.

30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배종옥, 이상윤, 한승연, 오민석, 김진우, 왕지원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가 함께한 그린 캠페인 특집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배우들은 멸종위기에 처한 식물과 환경오염, 더불어 사는 지구를 위한 친환경적인 삶의 방법을 전했다. 그들은 저마다 이상적인 그린 라이프를 실현하고 있었다.

배종옥은 10년 전부터 '빈 그릇 운동 캠페인'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주어진 음식을 맛있게 먹고 음식물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일이다. 그녀는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고, 더불어 굶주린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민다면 기적은 두 배가 될 거란 희망찬 이야기를 전했다.

이상윤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인도네시아의 쓰레기 마을을 방문한 이후부터 환경오염의 문제를 절실히 깨달았다고 전한다. 그는 일상 생활에서 소모용품, 일회용품, 과대 포장 제품을 멀리하고 꼼꼼하게 재활용품을 분리 배출해서 쓰레기를 최소화하려 노력한다.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는 한승연은 유기견의 안락사 문제와 학대 받는 동물에 관한 소신을 밝혔다. 그녀는 생명 존중과 책임감을 이야기하며, 많은 이들이 불편한 현실에 귀를 기울일수록 세상은 변할 거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배우 여섯 명이 참여한 그린 캠페인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 및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는 오는 4월 25일 남산 N서울타워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며 4월 5일부터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를 통해 참여 응모를 받는다. 현장에서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들이 직접 기부한 애장품을 판매하기도 하며, 수익금은 모두 환경단체인 녹색연합에 기부하여 산양 보호 활동에 사용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김진우
왕지원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유시진은 현실이다"…송중기 `싱크로율 100%` 軍시절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이 중학생 납치 2년간 '사육'
 ▲ 황수정, 성매매 루머에 결국 컴백 미뤄…
 ▲ 대만서 4세 여아 '참수살해'…국민 충격·분노
 ▲ 정치인 불륜 영상…언론사 “증거 부족”
 ▲ SBS스페셜, '도도맘' 해명·옹호 내용으로 논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세컨샷 200m가능, 오직(OZIK)샤프트장착! '11만원' 파격할인!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0%할인!" 딱! '3일간만'~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