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쇼핑호스트 이민웅 "기성용 닮은꼴? 장가 잘 가서 좋다"
이기은 기자 2016. 3. 29. 21:35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1대100’ 이민웅이 축구선수 기성용에 대한 애착을 전했다.
29일 밤 방송된 KBS2 ‘1대100’에는 쇼핑호스트 이민웅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조우종 아나운서는 쇼핑호스트계 ‘훈남’ 이민웅에게 “배우 이민기, 축구선수 기성용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더라”라고 칭찬을 건넸다.
이에 이민웅은 “정말 감사하다. 그런데 저는 기성용 씨가 좋은 것 같다”라며 “저희 고등학교 축구부가 굉장히 유명했는데 기성용 아버님이 모교 축구팀 감독님이었고, 어릴 때 기성용 씨 몇 번 봤다”라며 기성용과의 은근한 접점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이민웅은 “장가도 잘 가셨잖냐”라며 아내이자 배우 한혜진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은 “그게 무슨 상관이냐”라고 농담했고, 이민웅은 “그냥 마음이 간다”라며 기성용에 대한 애착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민웅 인스타그램]
1대100 | 윤정 | 이민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대100' 이민웅 "쇼핑호스트 이유? 재능 많고 허우대 멀쩡해서"
- '1대 100' CF퀸 윤정 "결혼, 꿈을 잘 꿔야 한다"
- 윤정 "세 딸들 외모? 내 수준까지는 못 미친다" 솔직 (1대100)
- 윤정 "미모 비결? 보톡스 맞았지만 요즘은 아냐..덜 먹으며 관리" (1대100)
- '1대100' 김준현 "신생아 시절부터 식탐 남달랐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