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근, 유인영과 커플 화보 '비주얼 폭발' [화보]

조윤선 2016. 3. 29.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원근
이원근 유인영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원근이 유인영과 함께한 고전 영화관 '시네마테크' 후원 화보가 공개됐다.

29일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는 영화 '여교사' 이후 친분을 쌓아 온 이원근과 유인영의 커플 화보가 실렸다.

고전 영화관 '시네마테크'를 후원하는 브랜드 '토즈'와의 합작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영화를 사랑하는 배우들의 마음을 바탕으로 한 노 개런티 프로젝트이기에 이원근에게는 더욱 뜻깊은 활동이기도 했다.

화보 속 이원근은 기존의 소년미를 벗어던지고 고혹적인 눈빛과 시크한 표정을 장착, 내면의 섹시함을 한껏 끌어내 여심을 흔들었다. 이어 유인영과 함께 한 커플 컷에서는 비주얼 커플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우월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촬영 당시 신비스러운 두 사람만의 분위기로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원근은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평소 예술영화를 즐겨 보는 편"이라며 "영화 '올! 이즈 로스트(All Is Lost, 2013)'를 보고 나서의 전율을 잊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대사 한마디 없이 진행되는 재난 영화지만 긴장감의 끈을 놓을 수가 없었다"며 인상 깊은 영화로 손꼽았다.

또 유인영과의 친분에 대해 묻자 "살뜰히 챙겨주는 선배 배우, 고마움이 크다. 좋은 누나로 잘 따르고 있다"고 대답해 영화 이후에 이어나간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원근은 유인영, 김하늘과 함께 한 영화 '여교사'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김기덕 감독의 영화 '그물'에서 류승범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 명필름 영화 학교의 두 번째 작품인 영화 '환절기'와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최우식, 하연수 등이 출연하는 '그대 이름은 장미'에도 출연을 확정 지어 2016 주목할 배우로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이지혜 "가수 A양 성매매 브로커에 연락 받은 적 있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에 우는 여성 연예인…스타의 사생활
 ▲ '현실서도 영웅' 톱스타, 바다서 휴양객 구조
 ▲ '누드-불륜' 드라마보다 '막장'인 美공화당 경선
 ▲ 日주간지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타케 불륜”
 ▲ 압구정 습격 포착 “박명수 알몸 프리허그”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도쿄'골프쇼' 전시상품 '아리가'아이언세트, '180만원' 할인판매!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0%할인!" 딱! '3일간만'~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