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내달 4일 컴백 신곡은 '이렇게 예뻤나'..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6. 3. 28. 08:38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컴백한다.
씨엔블루는 내달 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은 정용화가 작곡·작사한 ‘이렇게 예뻤나’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템포의 러브송이다.
정용화는 신곡 ‘이렇게 예뻤나’에 대해 “기사를 보다가 ‘이렇게 예뻤나’라는 제목을 보고 뭔가 큰 메시지를 받았다”면서 “노래를 했을 때 어감도 너무 좋았다”고 작업 배경을 설명했다.
또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씨엔블루 색깔을 잘 나타내는 곡으로, 브라스와 함께 해 더욱 더 경쾌한 분위기가 살아있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덧붙였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티저 사이트(fncent.com/CNBLUE)에 씨엔블루의 새로운 사진 등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키웠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씨엔블루 멤버들의 모습이 들어있다. 대학교 선배를 연상케 하는 자태를 보인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이 방송을 이용하는 법’ MBC 출신 PD 폭로 파장
- [SNS는 지금]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루머? “저도 모르는 사이 이런 일이”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윤여정, 첫째 아들 ‘동성애자’ 최초 고백···“美 뉴욕서 결혼식 올려”
- “이러다 굶어 죽어”···‘한국비하’ 조니 소말리, 구걸 중
- 장근석 “조울증·암투병···더 강해졌다” (가보자고)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