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내달 4일 컴백 신곡은 '이렇게 예뻤나'..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6. 3. 28.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블루
씨엔블루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컴백한다.

씨엔블루는 내달 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은 정용화가 작곡·작사한 ‘이렇게 예뻤나’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템포의 러브송이다.

정용화는 신곡 ‘이렇게 예뻤나’에 대해 “기사를 보다가 ‘이렇게 예뻤나’라는 제목을 보고 뭔가 큰 메시지를 받았다”면서 “노래를 했을 때 어감도 너무 좋았다”고 작업 배경을 설명했다.

또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씨엔블루 색깔을 잘 나타내는 곡으로, 브라스와 함께 해 더욱 더 경쾌한 분위기가 살아있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덧붙였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티저 사이트(fncent.com/CNBLUE)에 씨엔블루의 새로운 사진 등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키웠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씨엔블루 멤버들의 모습이 들어있다. 대학교 선배를 연상케 하는 자태를 보인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