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부터 청순까지..'전효성 판타지'의 모든 것 [화보]
|
|
|
전효성은 최근 앳스타일(@star1) 4월호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전효성 판타지'라는 콘셉트의 화보에서 전효성은 봄 메이크업 룩을 다채로운 포즈 연출과 함께 섹시하면서도 상큼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효성은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 어떤 콘셉트인가"라는 질문에 "지금까지의 이미지와는 완전 다르다"며 "누구든 들으면 행복한 노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이번 솔로곡을 선택했다"고 대답했다. 덧붙여 "이번 음악을 들으면서 스스로 많이 행복했는데 팬들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전효성은 "올봄, 걸그룹 솔로 전쟁이 치열할 것 같은데 전효성만의 강점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 한참을 망설이다 "퍼포먼스?"라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대중들이 나에게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역시 무대 위의 퍼포먼스 아닐까"라고 솔로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16학번 새내기가 됐다. 꼭 해보고 싶은 캠퍼스 로망이 있냐"는 질문에는 "미팅이나 그런 건 얼굴이 너무 알려져서 힘들 것 같다"며 "MT나 동아리?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긴 하다"고 설레는 신입생다운 답변을 내놨다. 또 MBC '일밤-진짜 사나이 2' 촬영 중 민낯과 몸무게를 공개한 사실에 대해 "사실 민낯보다 몸무게 공개가 더 걱정이었다"며 "비활동기라 마음 놓고 챙겨 먹었는데 운동을 해도 몸무게가 줄지 않더라"며 고개를 저었다.
한편 21일 발매된 앳스타일 4월호에는 전효성의 솔로 활동과 MBC '일밤-진짜 사나이 2'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16학번 새내기 전효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숨막히는 명품바디"…내부자들 이엘, 너무 아찔한 화보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송중기 열애중? 커플팔찌·美데이트 논란
- 김민종, 안방 침대에 누워있던 女 스토커에 '경악'
- 설현 홍콩서 성추행 당해.. 가해자 하는 말이..
- 노현정, 은둔 4년만에 정몽구 회장 자택서 근황 포착
- 성매매 A양 소속사 "정산금 큰데 왜 성매매를.."
- [SC리뷰] 강은비, 17년 연인 ♥변준필 앞에서 극단적 시도…"악플로 …
- 최홍만, 조세호 저격 “쥬가버려”..묵은 감정 터졌다 [SC이슈]
- 이효리 조카, 걸그룹 데뷔하나…이모 꼭 닮은 미모[SCin스타]
- 64세 최화정, 48세 정승제에 첫눈 뿅 “올가을 인연 온다고” (보고싶…
- “거짓이면 감당하실 수 있나”…故 강지용 아내, 시母 문자 폭로 ‘전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