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루트 효능, 다이어트+피부관리에 탁월..박샤론-유승옥 강력추천
김현경 기자 2016. 3. 21. 10:43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의상이 점점 얇아지면서 각종 다이어트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도네시아의 생강’으로 불리는 핑거루트가 지방분해는 물론 탄력있는 피부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핑거루트(Fingerroot)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사람의 손가락을 닮은 모양을 하고 있다. 주요 성분인 '판두라틴(Panduratin)'이 AMPK 효소(일정 시간 이상 운동을 했을 때 지방을 연소하도록 발생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생성을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판두라틴은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하고 근육량을 늘려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출산 후 다이어트로 큰 화제를 모았던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과 ‘몸짱’ 유승옥이 다이어트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받았다며 이 식품을 추천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처]
온라인화제 | 핑거루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꽃대궐 관람 작년보다 빠르다..18일 꽃망울 '4월에 봄꽃 만발'
- 춘곤증 예방법, '봄의 불청객' 제철나물로 극복하세요
- 패딩 세탁 보관, '드라이클리닝 하지 마세요' 집에서 하는 세탁법은?
- 화이트데이, 남녀 36% 안챙기면 '섭섭'.."초콜릿 못받아도 준다"
- 화이트데이, 받기 싫은 선물 1위 '사탕'..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 줘놓고?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