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태현 "공백기 불안함, 작업하면서 해소" [화보]
|
|
|
17일 매거진 '나일론'이 그룹 위너와 함께 진행한 완전체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위너는 'WINNER'S EXIT'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태원 등지 호텔의 비상구와 객실에서 멤버별로 각기 다른 개성을 표출했으며, 함께 있을 때는 팀워크로서 합일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나일론' 4월호에는 위너의 인상적인 화보와 함께 1년 5개월 만에 발표한 'EXIT:E' 앨범, 개인 활동, 최근 관심사 등에 관한 질문으로 구성한 인터뷰가 개재되어 있어 더욱 흥미를 끈다.
멤버 태현은 '공백기의 부담을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오히려 불안함은 작업을 하면서 해소했어요. 부담에 찌들었던 게 아니라 작업을 탈출구로 생각하면서 보냈거든요. 여러 가지를 많이 듣고 보면서 예술적인 폭을 넓히는 시간도 가지려고 했어요"라는 답변으로 담대한 태도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민호는 "'천장만 바라봐'라는 가사가 있어요. 당시엔 밤만 되면 작업을 계속하는데, 그 와중에 작업이 밀리고 밀리면서 극도로 센치해졌거든요. 그리고 천장만 바라봤는데, 그 상황이 잘 표현된 것 같아요"라는 '센치해'의 가사 탄생 비화에 대해 들려주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유투브 '나일론 TV' 채널과 잡지 지면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QR 코드를 스캔하면 위너의 패션 필름을 볼 수 있도록 연동되어있다. 패션 필름에서는 글램록 스타일로 연출한 커버와 유스 콘셉트로 촬영한 내지 화보의 촬영 현장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정적인 무드의 매력을 발산하는 위너의 모습 역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해외 원정 성매매' 20대 女가수 소환조사 '혐의 인정'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스폰서 루머의 진실 "열애 상대 할아버지가.."
- SIA 이하늬, 파격 노출 드레스 "위 아래 다 뚫려"
- '슈가맨' 차수경 방송사고? 노래 부르다 퇴장..
- '몸매종결자' 유승옥, CG같은 '콜라병 몸매'
- 김흥국-김경식, 쌓인 앙금?..녹화중 "집에 가겠다"
- [SC리뷰] 강은비, 17년 연인 ♥변준필 앞에서 극단적 시도…"악플로 …
- 최홍만, 조세호 저격 “쥬가버려”..묵은 감정 터졌다 [SC이슈]
- 이효리 조카, 걸그룹 데뷔하나…이모 꼭 닮은 미모[SCin스타]
- 64세 최화정, 48세 정승제에 첫눈 뿅 “올가을 인연 온다고” (보고싶…
- “거짓이면 감당하실 수 있나”…故 강지용 아내, 시母 문자 폭로 ‘전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