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전혜빈, 바닷속 인어 자태 뽐내
오지원 기자 2016. 3. 16. 10:03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배우 전혜빈의 다이빙 사진이 공개됐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16일 오전 바닷속 깊이 잠수를 하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혜빈은 몸에 달라붙는 보디슈트를 입은 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깊은 바다에 잠수한 전혜빈은 자유롭게 바닷속을 돌아다니고 있다.
'정글의 법칙'에 네 번째 출연한 전혜빈은 강인한 생존 능력으로 통가 편에서 병만 족장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혜빈은 깊은 바다에서 잠수하는 것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의 수영 실력을 뽐냈다.
이에 서강준은 "사실 스노클은 처음이라 겁이 났는데, 옆에서 혜빈 누나가 너무 잘하더라. 누나가 하는 대로 따라서 잠수했다"며 연신 감탄했다. 오는 18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서강준 | 전혜빈 | 정글의 법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남, '정글의 법칙' 확정..두 번째 정글行
- '정글의 법칙' 시청률 14.9%, 금요일 밤 예능 1위
- '정글의법칙' 서강준, 바퀴벌레떼 속 가방구출 성공 '괴성폭발'
- '정글의 법칙' 서강준, 날씨 변화에도 적응 '정글 체질'
- 전혜빈, 도도+우아한 여배우의 카리스마 '시선강탈'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