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길선미' 박혁권 만났다 '폭풍전야'

조지영 2016. 3. 15.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요한-박혁권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모든 것을 잃은 변요한이 '길선미' 박혁권을 만났다. 폭풍전야와도 같은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김영현·박상연 극본, 신경수 연출)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왕자의 난은 시작됐고 같은 꿈과 같은 이상을 가졌던 스승과 제자가 서로에게 칼을 겨누게 됐다. 결국 이방원(유아인)은 정도전(김명민)을 칼로 찔렀다.

잔혹한 핏빛 전쟁의 희생자는 또 있었다. 바로 삼한제일검 이방지(변요한)이다. 이방지는 이방원의 '왕자의 난'으로 인해 사랑하는 여인 연희(정유미)도 잃었다. 아직 이방지는 알지 못하지만, 그가 지켜야 했던 정도전마저 죽었다. 자신의 눈 앞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연희. 이방지가 차갑게 식어가는 연희를 끌어안고 오열하는 장면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모든 것을 잃은 이방지가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지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15일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이 길선미(박혁권)와 만난 이방지의 모습을 공개, 다시 한 번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방지는 허름한 곳에서 길선미와 만났다. 이방지는 큰 부상을 당한 것처럼 보인다. 풀어헤친 옷자락 안에 상처 부위를 압박하기 위해 흰 천을 둘둘 감고 있는 것. 그의 허리를 감싼 천에는 붉은 피가 흥건히 베어 나와 있다. 길선미는 스치듯 자신의 곁을 지나쳐가는 이방지를 복잡 미묘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무엇보다 이방지가 길선미와 만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방지는 현재 이방원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상황이다. 조직 무명은 이방원을 도와 왕자의 난을 일으키는데 협조한 세력이다. 길선미는 무명의 중요한 조직원이다. 그런데 이방지가 무명의 조직원인 길선미와 만난 이유는 무엇인지, 이들의 만남은 이후 이방지의 움직임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사진만으로도 한층 깊어진 변요한의 눈빛과 감정 연기가 감탄을 유발한다. 이방지의 이야기, 가혹한 운명의 덫에 걸린 이방지를 그려낼 변요한의 열연이 '육룡이 나르샤' 48회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 48회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SBS '육룡이 나르샤'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쯔위, 이번엔 '매춘부' 외설문구 티셔츠.. 中 '분노'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청춘' 가운차림·나체수영에 비매너 논란
 ▲ 美 켈로그 생산라인서 '방뇨 비디오' 공개
 ▲ '젓가락 살인' 케냐인 철창안에서 알몸 난동
 ▲ 男배우, 피임도구 미착용…벌금 폭탄
 ▲ 태국 해변서 일본인 집단 나체춤 '논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캘러웨이 '플래티늄V' 드라이버
'향수샤워젤', '악마'의 유혹~,"70%할인!" 딱! '3일간만'~
2016년 나이키 '초경량' 스탠드백! 이렇게 가벼울수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