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마틸다, 데뷔 임박..'불후' 화제의 그녀 해나 합류

김한길 기자 2016. 3. 15.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틸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4인조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가요계에 핫 데뷔한다.

15일 소속사 박스미디어는 "마틸다가 데뷔곡 '마카레나(Macarena)'로 오는 18일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마카레나'는 레트로한 느낌의 기타라인, 카니발 축제를 연상케 하는 브라스 사운드 등이 매력인 곡으로 핫한 작곡팀 어벤전승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안무는 EXID, 걸스데이,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걸그룹 육성프로젝트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등의 프로젝트의 심사와 트레이닝을 맡고 있는 야마앤핫칙스 팀이 맡았다. '마카레나'는 신나는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안무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틸다는 Mnet '슈퍼스타K6',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키스앤크라이 출신 해나가 리더를 맡고 있다. 특히 해나는 지난 1월 30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고 김광석 20주기 특집 2부)에서 '이등병의 편지'를 열창해 깊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한 바 있다.

마틸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공중파 및 케이블 TV,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마틸다는 데뷔에 앞서 16일 저녁 6시 아프리카TV 최군TV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마틸다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박스미디어]

마틸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