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양준무 결혼, 함께한 일본 보드여행 사진 보니..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와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일본 보드여행 사진이 눈길을 끈다.
가희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보드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여러 사람들과 일본에서 보드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 여행에는 가희의 예비신랑인 양준무 대표도 동행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다.
당시 가희는 "엄청난 경험, 내가 이런 곳에서 보드를 타 보다니 감사합니다. 너무 고마워요"라며 "내 실력에는 좀 무리가 있어. 정말 잘 타고 싶다. 즐기며 살아야지"라는 문구도 함께 남겼다.
양준무 대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의 대표로 패션 업계에선 유명한 인물로 알려졌다. 양 대표는 스케이트보드 제작 업체인 버튼 코리아의 후원을 받으면서 프로스케이터로도 활동하는 등 스포츠 마니아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희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가희가 오는 26일 하와이에서 결혼한다.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함께 하는 스몰 웨딩 형식으로 치러질 것이다"라며 "결혼식 및 신혼여행은 하와이에서 치러지며, 신혼집은 서울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가희의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스타일M 문지영 기자 moonjii27@naver.com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