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김형석·나윤권, 콘서트 연습 영상 공개 '남다른 꿀 하모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조한과 나윤권, 그리고 작곡가 김형석이 만났다.
김조한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나윤권과 함께 부르는 '아름다운 이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녹음실에서 작곡가 김형석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아름다운 이별'을 부르며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조한과 나윤권의 연습 모습이 담겼다.
김형석이 작곡한 김건모의 명곡 '아름다운 이별'에 맞춰 R&B 감성의 선배 가수 김조한이 리드하면 후배 나윤권이 부드럽게 뒤를 받치며 의외의 케미를 완성, 달콤한 멜로디로 실제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높이고 있다.
세 사람은 앞서 KBS2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도 '아름다운 이별' 듀엣 무대를 맛보기로 공개하며 환상적인 라이브로 관객들과 시청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신 바 있다.
이날 김형석은 나윤권에 대해 "감정 과잉이 없는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는 밥 같은 매력이 있는 가수"라고 평했고, 김조한에 대해선 "발음과 상관없이 음색과 테크닉만으로 엄청난 상상을 하게 만들어주는 펑크, 재즈, 발라드까지 못하는 장르가 없는 가수다. 마치 금가루가 뿌려져 있는 분식같다"고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김형석 위드 프렌즈(with friends)'라는 타이틀로 색다른 조합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마법의 성' '편지' 등으로 유명한 더클래식의 김광진도 함께해 더욱 따뜻한 감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조한은 최근 미공개곡 '이별은 잊은 듯이'가 추가 수록된 정규 6집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Once in a Lifetime)'의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조한 공식 SNS]
김조한 | 김형석 | 나윤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워타임' 김조한 "어릴 때 노래 못 한다는 얘기 들어"
- '파워타임' 김조한 "성시경, 내 발음 가지고 놀려"
- '파워타임' 김조한 "술, 음악 하는 데 도움됐다"
- '파워타임' 김조한 "보컬 트레이닝 했던 가수들 성장하는 모습 기뻐"
- '파워타임' 김조한 "음반은 출시 전엔 내 것, 출시 후엔 팬들의 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