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샤이니 태민, 4차원 매력+뇌섹매력 발산

박수정 2016. 3. 13.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문제적남자_태민
문제적남자_생활기록부

샤이니 태민이 4차원 반전 매력을 자랑한다.

13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는 태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태민은 샤이니 멤버 중 뇌섹 순위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1위는 나”라고 답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태민은 “오로지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과 신곡 홍보를 위해 ‘문제적남자’ 출연을 먼저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보도 좋지만 문제를 잘 풀어야 한다”는 뇌섹남들의 지적에 “문제 풀이도 자신 있다. 특히 공간지각 문제를 굉장히 잘 푼다”고 시종일관 자신감을 드러냈다.

태민은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 뇌풀기 문제를 놀라운 속도로 풀어내는가 하면, 거침없는 정답 행진을 이어갔다. 태민은 암기력과 판단력으로 두뇌를 풀가동하며 진정한 ‘뇌섹돌’의 면모를 입증한다.

여기에 태민은 파워풀한 댄스와 퍼포먼스, 태민과 블락비 박경이 아이돌 선후배 간 동물 흉내 개인기 대결도 더한다. 또한, 태민은 어린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초등학교 생활기록부를 공개한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