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부터 송중기까지, 'SIA 2016' 10인 아이콘

2016. 3. 12.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배우 유아인과 송중기, 가수 지드래곤과 걸그룹 소녀시대 등 화려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IA)' 아이콘 명단이 공개됐다.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 이하 SIA) 측은 "올해 아시아의 트렌드를 이끌 스타일 아이콘으로 유아인, 송중기, 박보검, 지드래곤, 소녀시대, 송승헌, 이정재, 이하늬, 하지원, 리이펑(이역봉) 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로 의미를 확대한 'SIA'는 지난 1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중국 포털 텐센트를 통해 집계했다.

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미국, 일본 등 각국에서 이뤄진 투표 집계와 전세계 SNS를 분석한 빅데이터 자료,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더해 선정된 최종 10인 아이콘은 오는 15일 오후 8시, 동대문 DDP에서 펼쳐지는 'SIA 2016'의 메인 행사 'SIA 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

이날 본식에 앞서 진행되는 '핑크카펫 생중계'는 이특, 에릭남, 황재근이 진행을 맡는다. / gato@osen.co.kr

[사진]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