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골프, KPGA 골퍼 홍순상과 손잡고 원포인트 레슨 열어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2016. 3. 11.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세이골프 제공

골프용품 유통 브랜드인 세이골프가 프로골퍼 홍순상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열어 주목 받고 있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인 세이골프는 2003년 프로에 입문, 2007년부터 통산 KPGA투어 5승을 거머쥔 프로골퍼 홍순상과 손잡고 ‘세이골프 고객 초청 원 포인트 레슨 행사’를 열고 있다.

3월 중 세이골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세이골프 홈페이지와 세이골프 앱에서 이달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서 선정된 12명은 동반자 1명과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에이지슈터 골프연습장에서 개최되고 홍순상 프로의 맞춤 원포인트 레슨과 골프클럽 시타회를 함께 연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세이골프는 김효주, 홍순상 선수 등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지애드 커뮤니케이션의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로, 소속 스타선수와 연계한 이벤트와 상품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열 예정이다.

한편 세이골프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 레슨과 예능 콘텐츠를 제작하고 세이골프 100만원 적립금, 비기너 골프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열고 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