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드라쇼2 리뷰] 김원준·장도윤, 원조 슬랩스틱으로 '웃음 사냥'

김혜영 2016. 3. 11. 0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준과 장도윤이 작정하고 웃겼다.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툰드라쇼 시즌2-꽃가족> 7화 '안 웃긴 놈, 궁금한 놈, 답답한 놈' 편에서는 독고동백(김원준)이 아들인 독고모란(장도윤)에게 개그의 비법을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원준과 장도윤이 작정하고 웃겼다.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툰드라쇼 시즌2-꽃가족> 7화 ‘안 웃긴 놈, 궁금한 놈, 답답한 놈’ 편에서는 독고동백(김원준)이 아들인 독고모란(장도윤)에게 개그의 비법을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독고모란은 독고동백에게 “이거 진짜 웃겨요”라며 참새시리즈 유머를 들려줬다. 이에 독고동백이 “그거 할아버지가 총각 때 유행했던 거잖아. 역사박물관에 가야 하는 유머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독고모란은 “시대도 고려해야 하는구나. 유머도 참 어렵네요”라며 실망했다. 이에 독고동백이 “유머는 간단한 거야”라며 유머의 트렌드를 알려주기 시작했다. 이어 독고동백은 웃길 수 있는 거라며 개그맨 김정렬의 ‘숭구리당당 숭당당’을 가르쳤다. 또한, 김과 치약을 이용해 바보 분장도 했다.


이를 한심하게 보던 계나리(정시아)가 “하지 마. 안 웃겨”라며 독고동백을 밀치자, 그가 몇 바퀴를 구르며 나가떨어졌다. 계나리가 놀라서 보자, 독고동백은 “봤지? 이게 진정한 슬랩스틱이야”라며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코피가 흘러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툰드라쇼 시즌2-꽃가족>은 평균 100만뷰 이상을 기록한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다. 우월한 외모를 가진 꽃가족들의 가정사와 학교, 직장에서의 비범한 일상을 다룬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